소비자 중심 경영
소비자 권익 보호 정책
오리온은 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을 위해 소비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품질과 서비스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을 핵심 가치로 여기고 항상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제품에 반영되도록 노력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중심 경영 | |||||
---|---|---|---|---|---|
고객 가치 실현 | 제품 안전 원칙 | ||||
|
|
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다짐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경청한다.
- 고객의 사소한 의견도 적극적으로 반영되도록 노력한다.
- 고객 불만은 신속하고 명확하게 원인을 파악하여 피드백 한다.
- 발생된 불만은 재발되지 않도록 개선하며, 사전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
- 접수된 불만 사항은 관련 규정에 의거 보상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