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업(業)의 본질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품질과 가격을 통해 고객가치를 높입니다.
오리온은 원칙과 기준을 지키는 윤리경영으로 고객에게 신뢰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01 지속적인 핵심 경쟁력 강화
-
제품경쟁력 강화를 통한
소비자 가치의 지속적 증대Higher Quality, Lower Price
시장 상황에 맞는 영업경쟁력 강화
-
중국 - 간접영업의 정착
- 수익 지향형 영업체계 확립
-
러시아 - 공장 생산량 증대에 따른 딜러 및 거래처 확대
-
인도 - 수익성을 고려한 공격적 영업망 확대
- 2024년 Cash-Flow BEP 달성 기반 구축
-
02 효율적 투자관리를 통한 성장 가속화
효율적인 투자방안 수립 및 생산시설 확충
지속적인 우수 협력업체 발굴 및 육성
업체 선정 투명성 제고
-
03 신수종 사업의 중장기 성장 동력화
비상적 총원가 관리체제 운영
원부자재, 설비 구매 효율성 제고
-
04 효율적인 그룹 통합 시스템 기반 구축
업무분석을 통한 사무 표준화 및 단순화
효과적 내부통제 및 효율적 사무처리
계층/직무별 경영정보의 효율적 지원
-
05 윤리적 기업문화 지속적 발전
친환경 경영 및 동반성장 경영 지속적 추구